Wednesday, September 30, 2020

'려욱과 열애' 아리 "신천지 아냐...카페 차려준 적도 없다" - SBS연예뉴스

superselebbanget.blogspot.com
려욱

[SBS 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슈퍼주니어 멤버 려욱과 열애를 발표한 타이티 출신 아리가 여러 의혹에 대해 해명에 나섰다.

지난 30일 려욱이 소속사를 통해 아리와의 열애설을 인정한 가운데, 최근 온라인 상에서 '려욱이 아리에게 카페를 차려줬다', '아리는 신천지 신도다.', '두 사람이 커플링을 했다' 등의 루머가 확산됐다.

이에 대해서 아리는 자신의 SNS에서 "여러분 마음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서 사과를 드리고 오해를 해명하고자 글을 올리게 됐다."면서 카페를 차려줬다는 세간의 오해에 대해서 "카페 계정은 홍보에 도움이 되기 위해 개설한 것"이라면서 "카페 알바 경험이 있어 제가 먼저 나서서 예쁘게 꾸미고 싶다 했었다. 그분이 저에게 카페를 차려준것도 아니고 카페 수익 역시 제 몫이 아닌"라고 밝히며 사과했다.

또 아리는 "커플링을 해본 적이 없다. 올라온 사진 모두 비슷한 디자인일 뿐 커플링이 아니다 그리고 선물용 꽃다발 사진의 꽃은 제가 만들지 않았고 꽃집은 제가 레슨 받던 곳 꽃이 이쁘다고 추천해준 것이 맞다."면서 이외에도 려욱과의 데이트 사진으로 추정됐던 사진들도 모두 려욱이 아닌 친구나 오빠 등과 동행했던 것이라고 해명했다.

마지막으로 신천지 신도설에 대해서 아리는 "기독교 신자이며 신천지가 절대 아니"라면서 "2년전 아는 선배님께서 라디오를 해달라고 연락왔고, 그곳이 바로 천지 일보라는 곳이었다. 지금까지도 해당 매체가 신천지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지에 대해서는 전혀 아는 바가 없다."고 덧붙였다.

kykang@sbs.co.kr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려욱과 열애' 아리 "신천지 아냐...카페 차려준 적도 없다" - SBS연예뉴스 )
https://ift.tt/2Ghec71
엔터테인먼트
Share:

0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