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August 2, 2020

"외화 모바일로 보관"…IBK기업은행, '원할 때 환전지갑' 출시 - 한국경제

superselebbanget.blogspot.com
(사진=IBK기업은행)

(사진=IBK기업은행)

IBK기업은행(8,090 -0.25%)은 외국통화 환전과 보관의 편의성을 높인 '원(ONE)할 때 환전지갑'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원할 때 환전지갑 서비스는 모바일뱅킹 앱(응용 프로그램) 'i-ONE 뱅크'에서 외화를 환전하고 외화계좌를 만들지 않아도 기간제한 없이 환전한 외화를 보관할 수 있는 서비스다.

고객이 원하는 시점에 원화로 재환전할 수도 있고 외화계좌에 입금하거나 지점을 방문해 외화로 수령할 수도 있다.

환전 가능한 통화는 달러, 엔화, 유로화 등을 포함해 총 17개 외국통화다. 달러, 엔화, 유로화의 경우 기존 모바일 환전 서비스와는 달리 외화로 환전할 때는 물론 원화로 재환전 할 때도 90% 환율우대를 받을 수 있다.

하루 미화 환산 100달러 이상 3000달러 이내에서 환전할 수 있고 최대 보관할 수 있는 한도는 미화 환산 1만 달러까지다.

고객이 환전‧재환전 시점을 자유롭게 결정할 수 있고 환전지갑 보관 내역에서 실시간 예상수익과 수익률 정보도 제공해 소액 환테크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무제한 보관 기간, 자유로운 환전‧재환전, 주요 통화 90% 환율우대 등으로 해외여행 준비, 소액 환테크 등 다양한 환전 수요를 반영해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August 03, 2020 at 08:51AM
https://ift.tt/33lSqIu

"외화 모바일로 보관"…IBK기업은행, '원할 때 환전지갑' 출시 - 한국경제

https://ift.tt/3cV6QjJ
Share:

0 Comments:

Post a Comment